ⓒ 모스트콘텐츠
ⓒ 모스트콘텐츠

민주신문=승동엽 기자|'향기로운 추억' '아름다운 세상' 등으로 유명한 포크송 대가 박학기가 새로운 음원을 공개했다. 

박학기가 부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첫 번째 OST가 8일 발매됐다.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극 ’원더풀 월드‘. 거대한 파국의 소용돌이 안에서 속도감 있는 전개와 예측 불가한 반전을 예고하며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풀 월드 첫 OST ’Cuz You‘는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잔잔한 기타 선율이 박학기의 감미로운 미성과 어우러져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특히, 2화 중 깊은 절망의 늪으로 빠져가는 수현의 마음을 안아주었던 형자의 씬에 등장해 깊은 여운을 남긴다.

싱어송라이터 박학기는 특유의 맑고 깨끗한 미성으로 한국 대중음악계에 포크 붐을 일으켰으며, ’비타민‘, ’향기로운 추억‘, ’아름다운 세상‘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서정성과 진정성을 담아냈던 감성으로 이번 ’Cuz You‘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박학기만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완성했다.

박학기가 참여한 ’원더풀 월드‘ OST Part.1 ’Cuz You‘는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