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기범 기자]

‘2020 롯데시네마 연말대상’ 홍보 이미지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0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은 지난 일 년 간 롯데시네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재미있는 콘셉트와 재치 있는 경품으로 롯데시네마 대표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연말대상에선 총 11개의 이색 부문에서 수상자가 선정됐으며 부문별로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동일 영화 ‘N차 최다 관람’ 고객에게 주어지는 ‘한우물상’ 수상자에게는 고급 한우세트와 물 한 박스가, 박스오피스 1~5위 밖 영화들을 최다 관람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역발상’ 수상자에게는 연어세트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과일 에이드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과즙상’과 함께 착즙기를, 이벤트에 가장 많이 응모했으나 한 번도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인생무상’과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브릿지 투어 이용권이 제공된다.

그 외에도 2020년 최다 관람횟수 고객에게 돌아가는 ‘시네마랑항상’을 비롯해 ‘나혼자산 ‘관’ 상’(상영관 내 다른 관람고객이 없었던 경우 최다), ‘언택트상’(바로팝콘 결제 후 바로티켓 입장 최다) 등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영화관을 찾은 고객을 위한 의미 있는 분야가 신설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