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소속 자이언 윌리엄슨이 전면에 나온 ‘마이 팀’ 시즌2 홍보 이미지 ⓒ 2K

2K는 현세대 콘솔용 <NBA 2K21>에서 ‘마이 팀(MyTEAM)’ 모드 신규 시즌2에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 팀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레벨 40 도달 시 핑크 다이아몬드 블레이크 그리핀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1인 플레이어 모드의 새로운 트리플 스렛 챌린지 보상으로 다이아몬드 레이퍼 앨스턴을 영입할 수 있다.

또한 빈스 카터의 신규 시그니처 챌린지를 즐길 수 있으며, <NBA 2K21> 차세대 유망주 선수인 자이언 윌리엄슨이 시즌 레벨1 자유 계약 선수 카드로 등장하는 보상 카드 40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루카 돈치치, 루이 하치무라, 트래 영, 셰이 길저스-알렉산더 등의 선수의 잠금을 해제할 수도 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주간 승리’ 안건을 달성하고 경험치를 얻어 시즌 레벨을 올릴 수도 있으며, 헌재 챔피언을 기반으로 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반지와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제한 모드도 다시 선보인다.

현세대 콘솔용 <NBA 2K21>에서의 모든 진행 내용은 11월 10일 발매될 엑스박스 시리즈 X/S, 11월 12일 발매될 PS5 차세대기 버전에도 유지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