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시사하며 트럭 버스 타이어 판촉 이벤트에 나섰다.

미쉐린코리아는 24일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올바른 트럭 버스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미쉐린코리아는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전달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안전운행은 물론 타이어 수명, 비용 절감, 환경보호까지 실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벤트는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제품인 미쉐린12R22.5 X® MULTI™ Z 또는 미쉐린 245/70R19.5 X® MULTI™ Z를 두 개 이상 구매하고 신청한 고객이 대상이다. 선착순 100명 한정.

이벤트에 참가하면 장갑, 디지털 뎁스게이지로 구성된 타이어 점검 키트, 그리고 올바른 타이어 관리를 위한 안내 가이드가 제공되며, 오는 7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8개월 간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에 월 1회 운행 거리, 장착축정보, 잔존마모, 공기압 등 타이어 관리 정보 입력시 미쉐린 멤버십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타이어 정보를 6회 이상 입력한 고객은 12R22.5 X® MULTI™ Z 두 개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6만원 할인 쿠폰 또는 미쉐린 245/70R19.5 X® MULTI™ Z 제품 두 개 구매시 사용 가능한 4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미쉐린 기념품이 제공된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여름철 트럭 버스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7월 15일까지 미쉐린 멤버십 앱에서 여름철 타이어 관리방법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