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헬스케어몰, 이벤트 통해 10개월 렌탈료 무료와 LG공기청정기렌탈사은품 제공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10.11 16:12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미세먼지가 연일 한반도를 뒤덮으며 건강 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다. 환경부에 따르면 지난해 월 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환경부 기준 ‘좋음’에 해당하는 달은 8월~10월, 석 달에 불과했다. 심지어 2017년에는 8월과 10월, 단 두 달뿐이었다.

통상적으로 봄과 가을에 집중됐던 미세먼지가 사계절 지속되고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공기청정기와 마스크 등은 현대인의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생필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최근 공기청정기는 현대인의 가정에 필수 가전제품으로 부상했다. 하지만 여전히 공기청정기의 실효성에 대한 의문은 남아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2018년 국가 고객만족도(NCSI) 1위를 수상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6단계 토탈 케어 플러스 시스템으로 공기 청정을 극대화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30% 더 촘촘해진 필터로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이상 제거하고 알러지 원인물질, 생활냄새,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스모그 원인물질까지 6단계로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다.

기존 모델 대비 30% 더 촘촘해진 토탈 알러지 집진/플러스 필터를 적용해 작은 미세입자까지 꼼꼼하게 잡을 수 있으며 토탈 유해가스 필터를 도입해 스모그 원인물질, 새집증후군 물질, 생활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제균 이오나이저가 이온을 배출해 공기 중에 있는 세균 제거까지 기대할 수 있다.

헬스케어몰은 오는 10월 31일까지 LG공기청정기렌탈 신규 고객을 대상(11월 10일 설치 완료 한정)으로 최대 10개월의 렌탈료 무료와 더불어 19평/30평형 렌탈 시 360˚ 무빙휠과 공기청정기렌탈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헬스케어몰은 차별화된 LG공기청정기렌탈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헬스케어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렌탈료 10개월 무료와 추가적인 제휴카드 할인뿐만 아니라 매월 변경되는 공기청정기렌탈사은품 혜택으로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