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인 푸라닭치킨이 최근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먹방 콘텐츠에 소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영상에 등장한 ‘고추마요소스 보틀’이 품절 상태까지 이르기도 했다. 품절된 상품은 8월30일 1차 추가분이 출고되어 재판매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터들의 먹방 콘텐츠로는 고추마요소스 뿐만 아니라 순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등 다양한 메뉴들이 소개됐다.

‘고추마요소스 보틀’은 푸라닭에서만 볼 수 있는 메뉴로 청고추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부드러움이 적절하게 조합된 소스이다. 고추마요치킨에서 맛볼 수 있는 소스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대용량 고추마요소스 보틀로 출시됐다.

푸라닭 매니아 사이에서 ‘만능소스’로 불리우면서 고추마요덮밥, 고추마요 카나페, 고추마요참치김밥 등 치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당시 고추마요소스와 함께 인기몰이 중인 ‘순살 블랙알리오’는 국내산 통다리살 순살로 만들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고, 간장 베이스에 담백한 마늘칩을 토핑하여 제공되는 치킨으로 메뉴 소개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푸라닭의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다.

푸라닭은 국내산 냉장 신선육만을 사용해 치킨을 만들고 있다. 관계자는 “신선한 원재료를 오븐에 굽고 푸라닭 전용유에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자발적으로 리뷰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