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제 22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오는 9월 28일(토)에 시행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차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마지막 모의고사인 ‘제 8회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제 8회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다. 최근에 실시된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엄선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장의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화면을 실제 시험지와 같이 구성했으며, 수험생은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제 고사장처럼 모의고사 연습이 가능하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 해설지로 확인할 수 없는 출제 핵심 포인트를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취약점을 바로 알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성적분석시스템을 제공한다.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취약단원분석과 함께 점수대별 응시생 분포로 현재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이어서 틀린 문제만 빠르게 복습할 수 있도록 ‘나만의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등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제 8회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오는 9월 2일(월)까지 응시할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