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복층형 장안평역 '레아 오피스텔' 분양
  • 윤성영 기자
  • 승인 2019.08.14 10:53
  • 댓글 0

[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이 본격화되면서 임대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역세권 오피스텔에 대한 투자 수요가 갈수록 확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서울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장한평역 레아 오피스텔'이 분양을 알리면서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은 성동구 용답동 장한평역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양대, 시립대, 세종대, 건국대 등이 자리하여 직장인, 학생 등 10만여 명에 이르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호대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로 등을 통해 서울 각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따라서 종로, 광화문, 강남 등에 출퇴근하는 직장인 배후수요 역시 기대할 수 있다.

장한평역 레아 오피스텔은 지하 2층, 지상 17층, 오피스텔 171실, 오피스 17실, 상가 1실의 규모를 갖췄다. 전실 복층 특화설계로 넓은 개방감과 탁월한 공간 활용성이 돋보이는 것이 매력적이다. 특히 전면 풀창호 시스템을 도입해 우수한 채광을 자랑한다.

여기에 시스템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생활에 필요한 각종 가전가구가 풀옵션으로 제공되어 1인 가구 생활 편의를 높였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 이마트, 롯데백화점, 동대문구청, 한양대병원 등 생활편의 시설이 즐비해 있는 것도 특징이다. 무엇보다 성동구와 동대문구 생활권역을 아우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중랑천과 중랑물재생센터 테마파크(예정)와도 이어져 쾌적한 생활 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장한평역 레아 오피스텔은 1가구 2주택 미적용, 취득세·재산세 감면 혜택, 종합부동산세 합산 배제 대상으로 투자자들의 눈도장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및 확정임대수익 보장도 받을 수 있다.

 

윤성영 기자  yoonsy6000@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