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본격적인 장마 시즌에 들어서면서 날씨가 더욱 습해졌다. 특히 올해 여름은 유독 습할 것으로 전망돼 피부 관리에 적신호가 들어온 상태다. 덥고 습한 날씨는 땀과 유분 증가 등을 불러와 모공 속에 피지나 노폐물이 더욱 많이 쌓이게 된다. 

이런 가운데 여름철 다양한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리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큐템(Cutem)’이 ‘파에온(Paeon)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 화제몰이 중이다. 

‘내 피부를 부탁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해 4주간 데일리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무자극 뷰티 솔루션으로, 닥터 브랜드를 지향하는 큐템X파에온인만큼, 보습과 진정, 각질제거 등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받고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인스타그래머, 블로거, 유튜버 등 뷰티 인플루언서의 SNS 플랫폼 상에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철 보습, 피부진정, 각질에 대한 자신의 고민을 간략하게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본인의 SNS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가장 진정성 있게 고민을 남긴 사람들을 각 3명씩 선정, 4주간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선정된 사람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큐템 브랜드 제품과 기프티콘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8월 중 뷰티클래스를 열어 클래스 참가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뷰티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피부 타입별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용하면 좋은 제품에 관한 정보도 공유할 계획이다. 제품의 성분과 제품의 사용법들이 자세하게 소개된다. 뷰티클래스와 관련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체험단에게 개별 공지된다.  

8월 이벤트 피부관리 솔루션 ‘내 피부를 부탁해’는 7월 31일(수)부터 8월 4일(일)까지 각 인플루언서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월)이다. 유튜브의 경우 8월 둘째 주부터 모집이 시작되며, 1차와 2차로 나뉘어 오픈된다. 

큐템 본사 관계자는 “습한 여름철, 피부 상태에 신경이 쓰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고민에 귀를 기울여 더욱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이벤트다”라며 “소비자들의 SNS 이용률이 높고, 이들에게 영향력이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현재 20대를 중심으로 상당히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큐템은 국내 최고 수준의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진과 연구원 및 전문가들로 구성된 피부과학 전문 기업 스킨메드(SKINMED)의 연구 노하우를 통해 2008년 탄생한 리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다양한 임상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저자극성 천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돼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대학병원, 피부과, 약국에 제품을 유통 중이며, 민감성 피부로 장기간 고민하던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주요 제품은 14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받은 데일리 크림이다. 오랜 시간 진하고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크림이다. 피부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리포솜 기술을 적용한 나노 세라마이드와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및 보호 효과를 부여한다. 얼굴뿐만 아니라 각질을 제거한 후 들뜨는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돼 팔꿈치, 발꿈치 등에 사용하기도 좋다. 

큐템 데일리 크림은 공식 쇼핑몰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지정된 대학병원 및 피부과의원,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