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트렌디한 세라믹 식탁 선보여 눈길,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9.07.11 14:47
  • 댓글 0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최근 가구 업계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가구 구매에 나서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안목이 급변하고 있어 가구 업계에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는 상황이다.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손꼽았던 과거와 달리, 최근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내구성이 우수하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가구를 원하고 있다. 가구 업체들 역시 실용적인 가구 출시에 주력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이 가구 구매를 예정한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최신 가구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라오메뜨 이태리 세라믹 식탁'을 선보여 차별화된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의 이태리 세라믹 식탁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세 가지 장점 때문으로 분석된다. 먼저 디자인이 미려하며 감성적인 컬러가 디자인과 조화를 이룬다. 원목 이미지를 디자인에 접목해 고풍스러운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도 만족시킨다. 젊은 신혼부부를 비롯해 중, 장년층까지 성별과 연령을 초월해 전 세대의 소비자들 사이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균 침투 및 번식을 방지하기 위해 비오염성 소재를 적용,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내구성과 내열성, 향균성이 좋고 스크래치와 마모에도 강해 뜨거운 냄비를 올려놓아도 손상될 가능성이 적다. 이태리 세라믹은 친환경 소재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본사는 자체 보유한 라돈 측정기를 이용해 정기적으로 제품에 대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에서 출시되는 전 제품의 라돈 수치는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 수준인 4.0pCI/L보다도 낮은 0.15pCI/L로 나타났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로 호평을 받는 이유다.

본사 관계자는 “튼튼한 내구성과 친환경 소재 사용, 우아한 디자인 등 장점이 다양해 중, 장년층을 비롯해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주거 공간에 품격을 더해주며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주방의 잇(it) 아이템으로, 주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인천점과 더불어 파주점, 김해점 3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가구 브랜드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