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선보이는 경비지도사, 관광통역안내사 등의 자격증 대비 교재가 서점가에서 인기다.

우선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비업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경비지도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서 ‘2019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호학’ 교재도 경비지도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2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해당 부문 내에 에듀윌이 출간한 경비지도사 자격시험 관련 교재들 다수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관광통역안내사 교재도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에듀윌은 '2019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관광통역안내사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교재도 같은 부분 2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에듀윌이 출간하는 자격증 대비 교재는 각 분야별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대표적인 자격증으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ROTC, 각종 부사관 교재, 조리기능사, KBS 한국어능력시험 등 다양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과 출제 포인트 분석 등, 교재 출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가 이 같은 결과를 만들었다”고 말하며 환하게 웃었다.

에듀윌 자격증 대비 관련 교재들은 YES24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