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현대자동차 인적성검사, SKCT, LG인적성, 삼성 GSAT, CJ 종합적성검사 등 대기업 인적성 검사를 폭넓게 준비할 수 있는 ‘2019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스타터’ 교재를 출간했다.

이 교재는 대기업 직무적성검사를 처음 준비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유용한 교재다. 대기업 입사를 고민하는 취준생이나 인적성검사를 폭넓게 대비하고 싶은 취준생, 단기간에 전략적인 학습을 원하는 취준생에게 적합한 수험서인 것이다.

특히 대기업 취업 최신 출제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유형별 학습방법과 풀이전략을 상세히 제시하는 만큼, 취준생이 다양한 기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도록 실전예제를 수록한 점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로 구성된 출제예상 모의고사를 제공해 시간 배분 연습 및 반복 학습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현대자동차 인적성검사, SKCT등 다채로운 유형의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기출 유형을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에 담아 시간이 없는 수험생들이 확실히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교재 맞춤 기출유형 마스터 특강, 유형별 고난도 10제 및 풀이 특강, 주요 기업 면접특강 등 대기업 취업 특강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반기 대기업 취업 대비 ‘2019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스타터’ 교재 구매 및 상세내용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