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국내 프리미엄 남자화장품 브랜드로 사랑받는 레이블옴므가 더운 여름, 남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남자 썬크림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블옴므 선비비는 6월 한 달간 네이버 뷰티윈도를 통해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A와 자외선B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혼합으로 피부에 닿는 자극은 줄이고 백탁현상을 개선시켜 발림성 역시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자외선 차단 외에도 주름개선과 미백 부문에서도 기능성 인증을 받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선크림과 달리, 백탁없이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남자비비크림의 기능을 더해 하나의 제품 사용으로도 자외선 차단과 피부 표현 두 가지의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에서도 1,000건이 넘는 구매와 700건 이상의 후기가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매달 판매율 베스트 자리를 지킬 만큼 꾸준한 인기를 알 수 있다.

남성화장품 레이블옴므 브랜드 관계자는 “레이블옴므 남자썬크림 ‘틴티드 선비비’는 출시된 이후 좋은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으로 다양한 SNS 채널에서도 많은 후기를 찾아볼 수 있을 만큼 큰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피부 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계속해서 늘어나며 유해성분 7-FREE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의 제품력으로도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라며, “봄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지금까지 고객들이 보여주는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6월, 해당 제품의 할인 진행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할인 제품은 네이버 뷰티윈도 맨즈 선케어 카테고리 또는 레이블옴므 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선비비와 폼클렌징 구성의 ‘선케어 스페셜 세트’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