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벌써 삼성전자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10 예약판매 5일차에 돌입했으며 판매모델은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3종 모델로 5일까지 갤럭시S10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삼성전자에서도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사전예약 고객에게 갤럭시버드를 갤럭시S10e는 무선배터리팩을 지급하여 전작과 비슷한 수준으로 순항중에 있다.
.
이에 온라인 사전예약전문 ‘픽몰’에서는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사전예약시 제공되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뿐 아니라 보다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픽몰에서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사전예약시 제조사 사은품과 더불어 갤럭시버드 1+1 증정, 갤럭시기어VR+무선컨트롤러, 케논포토프린터, 최대 25만원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을 내걸면서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오르내리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픽몰에서는 온라인 구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통신사 할인제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월요금 계산기를 지원하고 SK, KT, LG 3사 구분없이 선택약정, 공시지원금,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최대혜택 및 체계적인 진행 및 전문상담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사전예약전문 '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