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블랙핑크 CBS ‘레이트쇼’ 출연, 美 방송 데뷔
  • 남은혜 기자
  • 승인 2019.02.12 19:52
  • 댓글 0
블랙핑크와 스티븐 콜베어. 사진=연합뉴스

[민주신문=남은혜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미국 CBS의 간판 심야 토크쇼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이하 ‘레이트쇼’) 출연으로 미국 방송 데뷔를 알렸다.

11일(이하 현지시각) 블랙핑크는 뉴욕 맨해튼의 에드 설리번 극장에서 진행된 ‘레이트쇼’ 생방송에 참여해 '뚜두뚜두' 무대를 펼쳤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에드 설리번 극장 앞에는 수많은 블랙핑크 팬이 몰렸다.

‘레이트쇼’ 진행자인 스티븐 콜베어가 블랙핑크의 미국 방송 데뷔 무대임을 알리자 관객들은 환호성을 멤버들을 환영했고, ‘뚜두뚜두’ 무대가 끝난 뒤 스티븐 콜베어는 블랙핑크의 첫 번째 북미 투어 소식을 전하는 한편 무대 위에서 블랙핑크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기도 했다.

블랙핑크는 이날 ‘레이트쇼’ 출연에 이어 12일 미국 ABC 아침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와 15일 '스트라한 앤드 사라(Strahan and Sara)'에도 출연하며 곧바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대만 타이베이 공연을 펼친 후 4월 17일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호주 투어를 나설 예정이다.

남은혜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