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고금을 막론하고 백옥 같은 피부는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였다. 하얀 피부를 향한 열망은 ‘화이트닝’ 기능을 가진 화장품과 시술을 찾는 수요가 ‘안티에이징’과 동급으로 높은 것만 보아도 확인이 가능하다. 최근엔 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화이트태닝’의 효과가 화제가 되고 있다.

화이트태닝은 일반적인 태닝과 반대로 착색된 피부를 밝게 개선해주고, 화사한 톤으로 바꿔주는 이른바 ‘미백태닝’이다. 국내에선 아이유, 현아, 한효주 등 여러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이트태닝을 받으면 특정 파장이 세포를 자극시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해 맑고 환한 피부를 완성한다. 침습적인 시술 없이도 자연스럽게 피부의 탄력 증대와 재생이 이루어져 상처 회복 및 안티에이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즉각적인 피부결 정돈과 피부톤 개선을 확인할 수 있어 예비신부나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프리미엄 태닝 전문샵 ‘탠몬스터’에 비치된 뷰티엔젤 CVT32 기기는 국내 화이트태닝 기기 중 가장 강한 출력을 가지고 있어 그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독일 특허의 바이브라 쉐이프 기술의 진동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기본적인 화이트태닝 효과 이외에도, 칼로리 소모를 통한 체중 감소가 가능하단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프리미엄 기기 뷰티엔젤 ELT3의 경우, 한층 더 진보한 라이트 기술로 브라이트닝과 화이트닝은 물론 모발 강화에도 큰 효과를 보여 피부와 헤어를 동시에 케어하고 싶은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화이트태닝을 할 때 주의점은 다음과 같다. 1) 전문 화이트태닝 기기를 사용하는 곳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전문 화이트태닝 기계는 워낙 고가라 모사품이나 전문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는 곳도 많으므로 잘 선별해야 할 것이다. 2) 화이트태닝은 얼굴 전용, 전신용 등 부위에 따라 기기가 달라지기에 본인의 니즈에 부합하는 기기 선택이 중요하다. 3) 권장 횟수와 간격을 잘 지켜 지속적인 관리를 받아야 한다. 화이트태닝의 효과는 누적되어 발생하기 때문에 초반 관리에 신경을 쓰는 편이 좋다. 4) 마지막으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 기기와 노하우를 가진 화이트태닝샵의 선택이다. 어느 곳에서 어떤 기기로 화이트태닝을 받았는지가 효과 여부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건이기 때문이다. 전문 기기의 수입사나 유통사에 직접 문의하여 가까운 지역 업체를 소개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다.

이처럼 주목 받는 화이트태닝 시장을 선도하는 기기 브랜드 ‘뷰티엔젤’은 세계 유일의 화이트태닝 전문 브랜드로 CVT32, ELT3등 광범위한 스펙트럼과 최고의 출력을 가진 프리미엄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태닝 특화로 개발된 뷰티엔젤의 기기의 구입은 독점 수입사 ㈜이플러스코리아에서, 직접 체험은 각 지점별 탠몬스터 등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