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김포시 양곡택지개발지구 양곡면 일원 2개 블록에 조성되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가 회사보유분 77m²과 84㎡을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한다.

최근 김포시로 주거지를 옮기는 수요자들이 증가하면서 새로운 주거 공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김포한강 금호어울림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계약금 2회 분할로 1차 500만원 정액제 계약 체결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한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관계자는 김포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를 찾는 내방객들이 끊임없이 이어져 모델하우스가 연일 붐비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수요가 많아진 전용면적 59㎡, 77㎡, 84㎡ 등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는 김포한강 금호어울림은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 1단지 406세대와 2단지 46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 최대 40m²의 서비스 면적(일부세대) 제공 등을 통해 실사용면적을 넓히는 한편 각 세대별로 맞춤 구조 설정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 자유로, 강변북로 등 풍부한 광역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도심접근성이 높고, 직장인 수요자들의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하다. 특히 김포한강로 이용 시 최근 새로운 업무지구로 개발되고 있는 마곡지구를 비롯해 강서권은 20분, 여의도는 20분, 강남은 40분 대로 이동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올해 11월 개통을 앞두고 있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을 비롯해 영등포구청, 여의도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의 출퇴근 편의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여기에 김포 5호선 연장(예정), 김포 북부권 종합발전계획 완성(예정)등 권역별 균형발전으로 살고 싶은 김포 만들기가 추진 중이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사업지 인근으로 구릉지, 수림대, 근린공원 및 대규모 생태공원 등 풍부한 녹지 환경이 조성돼 있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로 조성되어 있는 종합유통시설인 이마트트레이더스와 홈플러스(예정), 롯데마트 등의 상업시설과 문화시설, 의료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게 조성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가 예상되고 있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김포한강 금호어울림은 풍부한 학군도 도보거리로 조성돼 있어 학부모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양곡숲유치원과 신양초 병설유치원, 신양초등학교, 신양중학교 등과 더불어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단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고, 김포 시립 양곡도서관도 가까이에 있어 우수한 교육 여건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