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

민주신문=최경서 기자|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전국 약 1만2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 등을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정수기 부문은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가 초소형 사이즈와 위생성, 편의 기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간결한 직선 구조 디자인을 적용하고,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과 원하는 대로 공기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 에어 팝업 모션을 탑재해 실내 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비데 부문에선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특히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해 기여하는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