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필름 바이 비욘세’ 포스터. ⓒCGV
‘르네상스 필름 바이 비욘세’ 포스터. ⓒCGV

민주신문=최경서 기자|CGV는 비욘세의 르네상스 월드 투어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기록한 영화 ‘르네상스 필름 바이 비욘세’를 단독 개봉한다고 13일 밝혔다.

비욘세는 그래미 어워드 최다 수상자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빌보드가 2000년대 가장 성공한 여성 아티스트로 선정한 가수다.

‘르네상스 필름 바이 비욘세’는 비욘세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영화로 지난 5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첫 공연을 시작해 10월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까지 12개 국가, 39개 도시에서 56회 진행한 르네상스 월드 투어의 준비와 노력, 여정 등을 담았다.

오는 21일 개봉하는 이번 영화는 전 세계 270만 명이 관람한 공연을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CGV는 이번 영화 개봉을 기념해 개봉 1주차에 관람하는 고객에게 미니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네상스 필름 바이 비욘세’는 CGV강변,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아티스트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수급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