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밍타이거 숏 무비 포스터. ⓒCGV
바밍타이거 숏 무비 포스터. ⓒCGV

민주신문=최경서 기자|CGV는 바밍타이거의 숏 무비 ‘무빙 포 워드’를 상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바밍타이거는 여러 분야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음악과 영상, 사진, 전시, 문학 등 개성 있는 예술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만들어내는 얼터너티브 K-팝 그룹이다.

방탄소년단 RM과 콜라보한 ‘섹시느낌’으로 빌보드 ‘글로벌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도 성장 중이다.

이번에 CGV에서 상영하는 콘텐츠는 바밍타이거의 정규 1집 앨범 ‘January Never Dies’의 수록곡 ‘Moving Forward’의 숏 무비다.

바밍타이거는 지난 10월 정규 1집 앨범 발매와 함께 ‘Moving For Word’ 영화의 축약본인 ‘Moving Forward’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바 있다.

‘Moving For Word’는 바밍타이거 멤버들이 직접 연기한 작품으로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이 정해놓은 ‘정상’의 기준과 달라 보이는 주인공은 그를 괴롭히고 따돌리는 세력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다 우연한 계기로 비슷한 사람들과 모여 무리를 이루게 된다.

그들은 각자 가지고 있는 특이한 재능과 목소리로 멋진 하모니를 이루며 ‘Moving Forward’를 부른다.

오는 12월 6일 예매 오픈 예정인 ‘Moving For Word’는 12월 1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5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41분이다.

‘Moving For Word’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CGV 관계자는 ““무대인사 및 특전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