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국회 의원회관서 열린 기념식 수상 소감 통해 “팀의 노력과 협업, 고객 중심 서비스가 이뤄낸 성과"

(왼쪽에서 세번째)  (주)씨앤에스자산관리 이선욱 대표이사가 10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8회 부동산 산업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장을 수여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주)씨앤에스자산관리
(왼쪽에서 세번째) (주)씨앤에스자산관리 이선욱 대표이사가 10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8회 부동산 산업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장을 수여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주)씨앤에스자산관리

민주신문=강인범 기자|  (주)씨앤에스자산관리 이선욱 대표이사가 ‘제8회 부동산 산업의 날’ 기념식에서 업적과 기여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10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장관 원희룡)가 후원하고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가 주최,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가 주관했으며 '미래가치를 위한 혁신, 다시 뛰는 부동산산업' 주제로 개최됐다.

이날 표창장을 수여 받은 이선욱 (주)씨앤에스자산관리 대표이사는 평소 회사 임직원들에게 주인의식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사명감을 강조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 변화와 혁신을 당부해 왔다.

또한 (주)씨앤에스자산관리를 이끌고 있는 리더로서 국내 유수의 첨단 빌딩은 물론 대규모 국가 시설, 병원 호텔 리조트 등에 대한 수십년에 걸린 통합관리의 노화우를 더욱 발전 시키는 동시에 신기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해왔다.

이선욱 대표이사는 기념식 수상 소감에서 “팀의 노력과 협업, 그리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이러한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씨앤에스자산관리는 “이선욱 대표이사의 부동산 산업의 날 표창장 수여는 회사의 성장과 함께 부동산 업계의 품격 높은 리더로서의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의 더 큰 성공을 기대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국토교통부는 앞서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기념식에서는 부동산서비스 혁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부동산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45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연계 행사인 우수논문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강원대학교 학생들에게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시상한다”고 밝혔다.

이어 국토교통부 진현환 주택토지실장은 “경기 침체 등으로 부동산산업이 어려운 중에도 부동산산업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부동산산업인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부동산산업이 미래 성장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