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ENM
© CJ ENM

민주신문=승동엽 기자|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섯 번째 시즌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가 마침내 이번 주 공개된다.

CJ ENM 투니버스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가 오는 15일 저녁 8시에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월 첫 방영을 시작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세상을 뒤덮은 붉은 눈의 저주, 그리고 일상을 지배해버린 정체불명의 귀신들에 맞서 싸우며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새롭게 합류한 하늘 도깨비 ‘주비’의 활약과 신비한 능력으로 한층 강화돼 돌아온 고스트볼의 능력,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귀신들의 다채로운 사연과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액션 씬 등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두루 만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15일 방영될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 ‘붉은 모래 폭풍의 습격, 위기의 신비아파트(하)’ 예고편에서는 심상치 않은 붉은 기운이 세상을 뒤덮는 장면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사신의 부하와의 최후의 결전에 온 몸을 던져 임하는 주인공들의 치열한 모습이 담겼다. 과연 하리와 친구들은 붉은 눈의 저주로부터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투니버스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최종화가 끝나고 뒤이어 바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의 티저가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 파트2에 해당하는 다음 시리즈에 대한 대형 떡밥과 함께 첫 방영 시기까지 전격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최종화를 앞둔 신비아파트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더 증폭시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