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허홍국 기자]

4대 연금 ‘연.금.감.사.제’ 이벤트 실시 이미지  ⓒ 하나은행
4대 연금 ‘연.금.감.사.제’ 이벤트 실시 이미지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4대 연금 손님을 대상으로 ‘4대연금 하나로 받으시는 손님, 연.금.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국민연금, 사학연금, 공적연금, 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받는 손님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자사 은행서 새롭게 4대 연금을 받는 손님, 타 금융기관서 하나은행으로 연금계좌를 변경한 손님 등 지사은행을 통해 4대 연금을 처음 받는 손님께는 ‘2만원 상당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전원 증정하고, 영업점 방문 시 연금신규손님 전용 1년제 정기예금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자사은행서 연금을 받고 계신 손님도 하나원큐를 통한 이벤트 응모 시 ‘연금 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우대 쿠폰 0.5%를 전원 추가 제공한다.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은 하나은행서 연금을 받는 손님께 분기별 30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한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공적연금 특화 적립식 상품이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손님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 뿐 아니라 우대금리 등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