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허홍국 기자]

에어부산-마블 스튜디오 공동 마케팅 배너 이미지 ⓒ 에어부산
에어부산-마블 스튜디오 공동 마케팅 배너 이미지 ⓒ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세계적인 기업 ‘마블 스튜디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와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지난 3일 자사 공식 유튜브 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와 함께 ‘끝내주는 여행’의 콘셉트로 제작한 스폐셜 영상을 영화 개봉일에 맞춰 업로드한 것에 대한 댓글 행사다.

에어부산은 해당 영상 게시물 댓글로 영화 기대평을 작성한 구독자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전용 영화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또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취항지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100명에게도 당첨자에 한해 영화 예매권도 준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에어부산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내 영화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오리지널 굿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티셔츠·모자·노트·스티커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고 당첨자는 다음달 1일에 발표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여행 재개로 자사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특별하고 활기찬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