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허홍국 기자]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 이미지 ⓒ 서울신라호텔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 이미지 ⓒ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25일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 수영 후 허기를 채울 신메뉴인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해산 참갑오징어 오븐구이는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메뉴인 ‘순살 프라이드 치킨’, 인생짬뽕으로도 불리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 이은 야심작이다.

풍부한 맛과 식감을 위해 2시간 건조 작업을 거친 서해안 참갑오징어를 사용했다.

제품은 겉쫄속촉(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오븐구이는 호텔 셰프의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으로, 일반적인 야외 수영장이 아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야외 수영장의 시원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프라이빗한 ‘우리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카바나’가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어번 아일랜드 내 럭셔리 카바나 11개동을 비투숙객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어번 아일랜드 낮 전경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낮 전경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는 유명 휴양지서 볼 수 있는 럭셔리 카바나가 1층부터 3층까지 마련돼 있다.

이용 목적과 인원수에 따라 패밀리 카바나 6개, 키즈 카바나 4개, 게더링 카바나 1개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어번 아일랜드 3층에 위치한 ‘패밀리 카바나’는 최대 6명 이용할 수 있고 패밀리 카바나 이용 고객들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200%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익스클루시브 게더링(Exclusive Gathering)’ 패키지 상품도 출시한다.

이 패키지는 파티 분위기를 북돋워줄 시그니처 메뉴들과 샴페인이 포함돼 있고, 스위트 객실로 예약이 가능하다. 게더링 카바나는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스위트 객실, 게더링 카바나 이용,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세트, 썸띵 쿨러 세트, 샴페인 1병,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돼 있고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