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허홍국 기자]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 이미지 ⓒ 오스템임플란트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 이미지 ⓒ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파마는 오는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와픽(WOPICK) 핸디 구강 세정기’ 출시를 기념해 21% 할인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신제품 물통 용량은 최대 200ml로, 물통을 한 번 가득 채우면 1회 사용 시 여유 있게 입 안을 헹굴 수 있고 물통을 분리해 본체와 포개는 방식으로 보관할 수 있다.

크기와 무게는 스마트폰과 유사하며 USB 충전 방식 무선 제품으로 휴대성이 편리하고 베터리 잔량과 수압도 본체 LCD 화면을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칫솔 양치 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되며, 사용자 개인 잇몸 상태와 선호도에 따라 ‘Clean, Soft, Massage, Custom’ 등 4가지 세정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또 물 줄기가 발사되는 부위인 ‘팁’은 이른바 ‘제트팁’으로 360도 회전하며 구석구석 세정 할 수 있고 방수등급은 ‘IPX7’을 인증 받아 1m 수심서 최대 30분 간 물에 잠겨도 정상 작동이 가능하다.

현재 신제품은 전국 1000여개 치과를 통해 환자들에게도 소개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10단계 수압 선택 기능 등 사용자를 배려한 세심한 기능 덕분에, 치과 전문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는 좀 더 세밀한 치아관리가 필요한 임플란트 환자와 교정 환자 주목을 받고 있고 치과서도 병원 환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당사를 통해 별도 주문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뿐만 아니라, 쿠팡, 11번가, G마켓, 카카오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서 구입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