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조성호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소방단기는 오는 18일 시행되는 2023년 소방공무원 시험의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소방 공무원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시험 종료 직후에는 어려웠던 문제나 헷갈렸던 선지를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소방 풀서비스 전용 채팅창도 운영된다.

또한 시험 당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김동준 강사의 소방 과목(소방학개론‧법규) 해설 강의가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소방단기는 빠른 채점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빠른 채점을 이용하는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3만 원)을, 채점 입력자 대상 선착순 200명에게는 김동준 강사의 면접 강좌를 증정한다.

시험 당일부터 일주일간 소문내기 이미지를 포함한 게시글을 지정된 커뮤니티에 최다 작성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뿌링클 치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자동 채점 결과를 통해 점수 확인은 물론 난이도 및 과목별 평균 점수를 파악해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