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기범 기자]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공식 포스터 ⓒ CJ CGV

CGV는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야마나시현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개최되는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을 국내 상영한다고 31일 밝혔다.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는 3일간 한여름 밤 야외에서 펼쳐지는 특별 공연으로, ‘BanG Dream!’은 밴드를 결성한 5명의 여고생들이 함께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첫째 날에는 5명의 멤버가 표출하는 다크하고 쿨한 세계관이 특징인 ‘Roselia’ 의 공연이 펼쳐진다.

다음날에는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만큼 뛰어난 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RAISE A SUILEN’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날에는 ‘반짝반짝, 두근두근’을 테마로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활기찬 악곡을 특징으로 하는 ‘Poppin’Party’가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제4의 리얼밴드로 활동이 발표된 ‘Morfonica’(모르포니카), ‘마에지마 아미’의 등장도 확정됐다.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등 4개 극장에서 열린다. 예매는 31일 낮 1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