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 두 번째 전용 전시 공간 ‘제네시스 수지’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가 브랜드 전 차종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오픈한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제네시스 전 차종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는 ‘제네시스 수지(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소재)’를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오픈하는 제네시스 수지는 지난 2018년 개관한 ‘제네시스 강남(서울시 강남구 소재)’에 이은 두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이다. 지상 4층, 연면적 4991m² 공간에 총 4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건축물의 내외장 소재부터 동선, 차량 전시 등에 꼼꼼히 신경써 고객이 오롯이 자동차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1층 차량 특별 전시 공간에는 1층부터 3층까지 뚫린 웅장한 공간에 G90 스페셜 에디션 ‘스타더스트’ 차량 한 대만을 전시했다.

2층부터 4층까지는 층별로 2층-G70(7대), 3층-G80(7대), 4층-GV80(6대) 및 G90(3대)를 전시했다.

제네시스 수지에는 제네시스 최초로 차량 인도 세레머니가 도입된다.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제네시스 플래그십 세단 G9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큐레이터가 구매 차량 언베일링, 멤버십 서비스 안내 및 가입, 주요 차량 기능 설명 등을 진행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제네시스는 ‘Technical’, ‘Convenient’, ‘Compare’ 등 세 가지 상설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해 제네시스 차량 성능 체험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혼잡한 도심을 벗어나 제네시스 차량의 주행 성능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고속도로가 인접한 곳에 전시장을 마련했다. 특히, 기술 시승을 신청한 고객들은 다이내믹한 도로 환경에서 제네시스 차량의 주행 안정성과 고속도로 주행 보조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