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까지 최대 1,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제공 예정

[민주신문=서종열 기자] 삼성증권이 해외주식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고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20년 연말까지 매월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증권 고객은 누구나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팜(mPOP)'에 접속해 매월 새롭게 제공되는 해외주식 관련 퀴즈를 풀 수 있다. 매주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3월에 진행되는 해외주식 퀴즈로는 맥도날드, 록히드 마틴, 코카콜라, 허쉬 등의 글로벌 기업들 중 3월의 누적 수익률이 가장 높은 기업을 전망하는 문제로 3월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매월 제공되는 퀴즈에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가 진행되는 연말까지 총 10번의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초저금리 시대에 들어오면서 크게 늘어나고 있다" 며 "이런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해외주식을 재미있게 풀어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거래시 최대 5만원의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THE 받다 시즌2'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