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광명 G타워 소하지구 기아자동차 근처 지식산업센터, 상가를 분양를 분양중에 있다.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는 광명하나바이온이 시행하고 롯데건설과 두산건설 컨소시움이 시공을 맡아 최고 15층, 연면적 15만6412㎡ 규모로 조성이 된다.

광명지역은 가산디지털단지, 구로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서울 중심권역에 접근성이 굉장히 편리한 지역이다.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지하4층부터 지상5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이 되어 있어 기존 지식산업센터들과 차별화를 둘 수 있다. 단지는 전용 최소12평부터 최대53평까지로 업종에 맞게 평형을 선택할 수 있다.

상가도 지하1층, 지하2층에 광명 소하지구 최초로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입점하고 지하2층에 대형볼링장도 입점할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뿐만 아니라 상가 또한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이며 소하지구 문화레저공간, 복합지식문화타워로 거듭날 수가 있다.

광명 G타워 소하지구는 기아자동차 배후 수요를 흡수할 수 있으며 기아자동차뿐 아니라 서울이 가깝기 때문에 입주 기업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

서부간선로,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광명수원고속도로를 통한 광명 G타워 소하지구 접근성도 좋다. KTX 광명역도 인접해 있고 월곶-판교선, 신안산선도 예비타당성 조사를 끝냈다.

현장 바로 옆으로 안양천이 있고 1km 내 이마트가 있으며 자동차로 7분거리로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있다.

지금 현재 서울, 수도권 인근에 가양역 태영데시앙플렉스, 한강신도시 디원시티, 미사강변스카이폴리스, 옥길 골든it타워, 현대실리콘앨리 동탄, 인천 마크원 복합비즈센터, 테크트리 영통 지식산업센터, 의왕테크노파크 더리브 비즈원, DIMC테라타워, 고양 아크비즈 지식산업센터,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등을 분양중에 있다.

이처럼 서울, 수도권으로 지식산업센터가 많이 공급되는 가운데 지역별로 옥석을 잘 골라야 나중에 임대도 수월할 전망이다.

광명 G타워 지식산업센터, 상가는 선착순 분양중으로 잔여세대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다른 지식산업센터와 비교해서 상담이 가능하고 남은 세대를 알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