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서울권 신도시였지만, 김포한강신도시는 서울에 직장이있는 김포 시민들에게는 대중교통 버스를 이용하면 2시간이 훌쩍 넘긴 사례도 있어, 큰 불편함이 아닐수 없었다.

그러나 김포도시철도 개통으로 5호선, 9호선 김포공항철도까지 30분대로 서울 진입가능하여 김포에서 서울까지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한다.

그렇다면 지금 김포한강신도시 오피스텔 투자의 타이밍인가?

최근 부동산 보도자료를 보면 분양가상한제와 금리인하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오피스텔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었지만, 오피스텔도 입지와 상품에 따라 양극화가 빚어지면서 안정적인 수요가 예상되는 역세권 오피스텔에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상식적으로 오피스텔 옥석 가리기에 있어 역세권은 유동인구가 풍부하여 공실률이 상대적으로 낮아 초보투자자들이 선호하는지 반드시 체크해야 할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역세권 부동산은 희소성도 높아 향후 다른 지역보다 높은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어 투자메리트가 있다. 이러한 역세권 오피스텔분양 상황에, 전세대 복층형 연세7차 ‘두애틱’ 오피스텔이 전문가들과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양촌역(김포도시철도)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있어 지하철 출퇴근이 편리하며, 김포한강신도시 최대상권 구래역도 이용이 가능할 정도로 걸어서 많은 것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24실 규모로 전용면적 20~29㎡로 구성되고 전 호실 복층형 원룸 170실, 복층형 1.5룸 54실로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발코니 등을 갖춘 ‘특화 평면’으로 공급된다. 요즘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IOT기반시설을 이용이 가능하며, 30~40대가 선호하는 인테리어 마감재로 김포한강신도시의 주거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고 한다.

연세 7차 두애틱 오피스텔 인근에는 이마트(김포한강신도시점)와 대형 멀티플렉스, 대형프렌차이즈 음식점, 관공서, 초,중,고교까지 반경 1Km내에 있으며, 이 모든시설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거리에 있다. 역세권 뿐 아니라 생활인프라와 학군까지 다 갖춰진 주거시설은 차후 시세차익이 크게 뛰어 발빠른 투자자들은 이미 다구좌를 확보했다는 인근 부동산전문가들의 전언이다.

연세7차 ‘두애틱’오피스텔의 분양가격도 주변 오피스텔보다 저렴한 수준이라 벌써부터 인근 수많은 산업단지(김포골든밸리 등)의 근로자들의 전,월세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고 한다, 이러한 상황이면 추후 임대문제도 걱정없을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파크9 C동 1층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