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손흥민 샴푸’로 잘 알려진 ‘TS샴푸’ 판매 브랜드 ‘TS트릴리온’이 지난 5월 13일 진행했던 ‘토트넘 경기 직관 여행 이벤트’의 당첨자들이 영국 프리미어리그 여행 일정을 마치고 오늘 27일 무사히 귀국했다.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관람한 행운의 당첨자는 총 5명으로, 현지 시간으로 25일 오후 16시 30분부터 경기를 관람한 후 여행 일정을 마친 뒤 오늘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했다.

토트넘 홋스퍼의 직관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6일 오전 0시 30분부터 진행됐으며, 상대 팀은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강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였다. ‘손흥민 샴푸 토트넘 경기 직관 여행 이벤트’ 당첨자 5명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현지 축구 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다.

손흥민 선수는 전후반 모두 출전하며 활약을 펼쳤으나 아쉽게도 경기 결과는 1:0으로 토트넘 홋스퍼가 패했다. 이벤트 당첨자 5명은 “경기에 져서 너무 아쉽지만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영국에서 현지 팬들과 함께 볼 수 있어 벅차오른다”면서 “영국에 와서 직관할 수 있는 경험을 한 것만으로 너무 기쁘고, 이런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진행한 TS트릴리온 측에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손흥민 선수 경기를 직관으로 관람하고 런던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 이번 이벤트는 TS트릴리온이 손흥민 선수를 자사 제품 모델로 기용하며 진행되었다. 영국 런던까지의 국제선 왕복 티켓과 숙박 및 식사 비용은 물론 전용 차량과 관광지 입장료, 한국인 가이드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일체 부담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5월 13일 이벤트 신청 당일에는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 5월 13일 오후 내내 ‘손흥민샴푸’, ‘TS샴푸’ 등의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린 바 있다.

TS트릴리온의 홍보 담당자는 “당첨자 5명 모두 3박 5일 동안 일정을 잘 마치고 무사히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모델도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이외에도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등 국내 유명인들로 한 브랜드에 여러 모델 라인을 구축하여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