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나인홀 골프스튜디오는 골프를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중. 상급 골퍼까지 클럽 및 샤프트 분석으로 피팅이 가능하다. 필드의 현장감이 없는 실내연습장의 단점을 보완하며 회원들의 레슨 향상 고려하여 야외 스튜디오 레슨을 운영 중이다. 나인홀에서는 골프의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일산 및 파주 지역의 최초 원스톱 프라이빗 골프 스튜디오다.

정확한 분석과 교정을 위해 1대1 개인레슨 철칙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 별 개인 연습 포트폴리오를 직접 관리하고 있다. 미국 PGA 프로들의 연습 필수 템으로 알려진 ‘V1 프로’와 ‘플라이스코프’ 구비하여 스윙에 대한 빠른 피드백과 문제점을 해결하며 회원 별 맞춤 연습 방법을 제시한다. 나인홀의 파주골프레슨 커리큘럼에는 야외에서 시타 테스트를 시행하여 볼과 클럽 분석으로 정확도 높은 데이터를 제공한다.             

나인홀 심대표는 “좋은 스윙은 많은 연습으로 근육이 기억하도록 훈련이 필요하지만, 부정확한 자세, 각도 및 세기 조절로 연습한다면 좋은 스윙을 만들 수 없다”라며 회원들의 정확한 스윙 교정을 위해 꾸준한 레슨 커리큘럼을 연구 중”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및 인스타 소유 프로들의 나인홀 골프스튜디오 활동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프로들의 다양한 활동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현 골프레슨장 시스템은 소속 프로제도로 프로가 연습장의 소속이 되어 있지 않으면 레슨을 제공할 수 없어 안타까운 점이 많아, 나인홀 골프스튜디오에서는 나인홀 골프스튜디오 제휴 프로제도를 통해 프로들의 계속적인 활동을 위해 스튜디오 임대 오픈 형식 레슨장을 오픈 준비 중이다.

심대표는 “골프는 많은 대중들의 인기 종목으로 부상되어 있지만, 연습할 시간과 장소 그리고 부담스러운 비용 문제로 골프를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 이런 분들의 애로사항을 하나씩 풀기 위해 나인홀 골프스튜디오에서 일산골프레슨과 파주골프레슨을 운영하는 것이다. 지속적으로 골프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으며, 이번 하반기부터 나인홀 골프스튜디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하여 회원들과의 소통을 유지 예정”이라는 포부를 내세웠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