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아이센스리그PC방, 1금융권 1억 대출을 통해 PC방창업비용 고민 해결… 실용적인 창업지원 혜택 마련!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9.06.12 08:58
  • 댓글 0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피시방창업시 가장 고민이 되는 건 아무래도 PC방창업비용일 것이다. 내가 얼마를 가지고 있어야지만 PC방창업이 가능한지, 얼마까지 대출은 가능한지, 혹은 저금리로 1금융권에서 얼마나 대출이 가능한지 등의 다양한 고민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에 프리미엄 PC방 창업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저금리로 1금융권 대출이 가능하도록 MOU체결을 하여 PC방창업비용을 창업혜택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업체와 MOU체결한 1금융권 메이저 은행으로는 신한, 국민, 기업, 하나은행으로 총 4곳이다.

PC방 프랜차이즈에서 1금융권 지원이 된다는 의미는 그만큼 회사가 탄탄하고 안정적인 기업이라는 뜻이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는 1금융권 본사 사업평가팀에서 공식승인을 받아 저금리로 안전하게 창업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억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1금융권 1억 대출지원 이외에도 다양한 6월 한정 창업혜택으로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 6월에 공개된 창업혜택에는 인텔 9세대 CPU, RTX 2060 6G제공, 와우시네마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좌석 투 마우스 투 번지, 고급 장패드,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창업혜택 외에도 아이센스리그PC방은 특허받은 블루오션 책상과 의자,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인테리어, 피씨방 전문먹거리샵 쉐프앤클릭의 든든한 한끼를 책임지는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솔직하고 긍정적인 후기들이 SNS상에 올라오면서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이루고 있다. 현재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피시방 매장 매출에도 큰 영향을 끼쳐,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본사에서는 PC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6월 17일(월)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 및 1:1 무료상담권, 아이센스 자체제작 공책, 고급 장패드 등의 창업혜택이 선사되며 또한 2018 신규 인테리어인 ‘미드나잇’의 무상 업그레이드 및 재창업보험 증서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1금융권 1억 대출지원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면서 추가로 개최한 6월 17일(월) 사업설명회에도 많은 신청이 몰리고 있다. 선착순 50명만 대상으로 진행되다보니 홈페이지에서 빠른신청을 바란다” 고 본사는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피시방 프랜차이즈로 21년 프랜차이즈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3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브랜드이다. 현재까지 PC방 프랜차이즈 중에서 이러한 기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유일하다. 또한 본사는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건실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