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가맹점의 확충을 위해 여러 지역에서의 가맹점 개설을 추진하고 있는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 브랜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기세가 무섭다. 이번에 오픈을 준비 중에 있는 하우스터디의 창원합포 스터디카페도 이러한 지역사회 공략에 따른 것으로 많은 수험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스터디카페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창업주들은 자신이 운영하고자 하는 업종을 선택하고 나서 입지선정부터 개점, 운영까지 관련 경험이 없어 헤매기 마련인데, 하우스터디에서는 이러한 창업주들에게 입지 선정부터 다양한 교육 서비스 제공까지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어 그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경남 창원합포에 신설되는 스터디카페도 바로 이러한 하우스터디만의 노하우를 접목시킨 프리미엄 학습공간이다. 현재 한창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중인 이 매장은 하우스터디만의 프리미엄 독서실인테리어 4.0을 적용시켜 최신의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렇게 하우스터디가 제공하는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게 설계되고 연구, 개발된 인테리어 시스템이다.

아울러 창원합포 스터디카페에는 하우스터디 본사와 협약으로 체결된 다양한 교육 컨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우스터디는 지난 수년간 개설된 가맹점들에게 본사가 협약한 다양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능에서 모르는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Q&A 서비스 ‘콴다’,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이리온’ 웹매거진을 비롯하여 대학생, 성인 수험생을 위한 노량진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된 ‘아모르이그잼’의 공무원 및 자격증 강좌는 물론 ‘해커스 토익’ 어학 강좌까지 다양한 교육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을 지닌 하우스터디 창원합포 스터디카페는 6월말 오픈을 예정으로 현재 예비 회원 모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인근 수험생들의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