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프리미엄 피씨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6월 3일(월) 본사에서 개최된 사업설명회에서 50팀이 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달성했으며, 선착순에 들지 못하신 예비창업자들의 추가 개최 요청이 쇄도하여 6월 10일(월) 다시 한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는 21년 프랜차이즈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이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이 본사 대표 프랜차이즈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피시방 프랜차이즈로 21년 프랜차이즈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3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이번 6월 창업혜택 총 31가지를 공개했는데, 제공내역에는 인텔 9세대 CPU, RTX 2060 6G제공, 와우시네마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좌석 투 마우스, 투 마우스 번지, 장패드,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특히 주목할 창업혜택은 바로 1금융권 대출지원이다.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업체와 MOU체결한 1금융권인 신한은행, 국민은행, 기업, 하나은행에서 저금리X안정적인 대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업설명회 오신 분들에게는 추가 창업혜택으로 재창업보험 체결, 신규인테리어 무상 업그레이드 2가지가 있다. 재창업보험은 오픈 후 6개월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곳에 매장을 차려주는 보험으로 창업에 대한 불안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이게 창업을 도와줄 수 있는 제도로서 문의가 상당하다.

본사 관계자는 "6월이 되면서 PC방창업을 알아보러 오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 그래서 사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PC방창업 정보를 제공하여 많이 도와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 참석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