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프리미엄 가구 전문 브랜드 ‘라오메뜨’ 가구가 프리미엄 입주 가구를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김포한강 신도시 입주예정자들이다.

라오메뜨 가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셀럽들이 사용하는 사진이 공유되면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별한 광고 없이도 자발적인 후기가 올라오는 등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우드슬랩, 스톤슬랩, 천연 소가죽 소파, 아쿠아텍스 소파 등 기성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고급 원자재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화제가 된 라돈 수치가 세계보건기구 WTO 권고 기준보다 낮아 불안감도 해소했다.

특히,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라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컬러, 가구 자재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내 집 인테리어에 꼭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을 고려한 가구 구매가 가능하며, 집 구조와 크기에 쪽 맞는 가구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 장점에 신혼부부를 비롯해 오랜 시간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가구를 찾는 세대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 매장은 파주가구단지 내 위치해있다. 매장 운영과 동시에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 중으로, 직접 체험해보고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많은 발길이 이어지는 이유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