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유럽의 낭만을 가득 품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쉬는 스페인은 전 세계인들이 꼭 한번쯤 찾고 싶어하는 로맨틱 유럽 여행지 중 하나이다.

그 중에서도 스페인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가장 오래 머무는 도시로 손꼽히는 바르셀로나는 피카소와 가우디 등의 유명 예술가를 여럿 배출할 만큼 여행과 낭만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매력이 특징이다.

더구나 최근에는 tvN 예능 스페인 하숙이 방영되면서 스페인 전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진 만큼, 올 해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한국인 대학생 및 직장인들도 부쩍 늘어나 스폐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스토리하우스’를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마음에 품고 있는 나만의 스폐인 여행을 꿈꾸며 기쁜 마음으로 바로셀로나를 찾는 이들을 편안하게 품어주는 이 곳은 여행객들에게 탄탄한 지지를 얻으며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바르셀로나 게스트하우스이다.

나홀로 배낭 여행객부터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머무는 이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행객들 누구든 언제라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민박 1~3호점을 비롯해 비앤비 1~2호점의 객실을 다양하게 제공해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는 숙소를 제공하는 것이 인기요인이다.

바르셀로나 정중앙에 위치해 초행길의 여행객도 쉽게 찾아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여행을 계획하든 바르셀로나의 주요 핫플레이스 및 관광명소를 편리한 교통편으로 이용할 수 있어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하거나, 재방문하며 추억을 쌓아가는 이들도 부쩍 많다.

무엇보다 호텔 경력 20년차 주인장의 전문 경영 마인드로 민박 형태지만 최소 인원(10~12인)만을 모시는 등의 탄탄한 서비스는 인근의 다른 민박집과의 차별화를 더하며 세심한 부분까지 챙기고 있어 스페인을 더욱 깊숙이 여행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여행시 필요한 크고 작은 도움을 주고, 체크인 시에는 오랜 경험으로 직접 제작한 지도로 여행객에 따른 일정에 맞춘 알짜배기 투어 설명까지 제공해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이들도 무척 많다.

바르셀로나 한인민박들 중에서 위치, 식사, 청결도 면에서 최고라 할 정도로 고객들의 후기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이 곳을 방문한다면, 스페인 여행 관련 카페 가입자수가 상위 3위 안에 드는 그 특별한 이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