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라움아트센터 3월 마티네 콘서트, 카운드업의 ‘피아노를 만난 우리음악’ 성료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9.03.28 09:56
  • 댓글 0
사진= 라움아트센터가 지난 26일(화) 오전 11시 라움 마티네 콘서트 ‘피아노를 만난 우리음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소리꾼 고영열과 재즈 기타리스트 서호연으로 구성된 카운드업이 열정의 퓨전국악 무대 펼쳐
여유로운 오전에 즐기는 공연과 브런치로 관객 마음 사로잡아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라움아트센터가 지난 26일(화) 오전 11시에 진행된 라움 마티네 콘서트 <뚜르 드 라 무지크>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인 ‘피아노를 만난 우리음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피아노를 만난 우리음악’을 맡은 카운드업(소리꾼 고영열, 재즈기타리스트 서호연)은 단가 ‘사철가’를 시작으로 판소리 <수궁가> 중 ‘토끼화상’, ‘좌우나졸’, 판소리 <춘향가> 중 ‘사랑가’, ‘이별가’ 등을 열창했다. 고영열의 감성을 담은 열창과 서호연의 흥이 넘치는 기타 연주에 관객도 크게 열광했다. 마지막곡으로 카운드업의 1집 음반 수록곡 ‘항해’가 끝난 후 이어진 앵콜 요청에 카운드업은 아리랑을 엮은 ‘아리랑 메들리’를 선사했고 관객은 뜨겁게 환호했다.

라움 마티네 콘서트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움아트센터의 대표적인 공연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미식이 있는 세계 음악 여행 <뚜르 드 라 무지크> 시리즈로 빈, 마드리드, 피렌체 등 세계 유명 음악 도시를 배경으로 떠나는 음악회로 구성된다. 오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개최되며 모든 공연에 브런치가 함께해 점심시간을 활용해 미식과 음악 등 여유로운 오전을 즐기고자 하는 관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티켓은 라움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의석 기자  news@iminju.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