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피시방 창업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예비창업자들 만나러 부산으로 직접 찾아간다!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9.03.16 09:01
  • 댓글 0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3월 22일(금)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직접 부산으로 찾아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부산 사업설명회에서는 게임시장 전망, PC방창업 성장성, 대박나는 피시방들의 공통점 등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요소들을 제공하며 40~50분정도 진행된다. 특히 현재 참석만 해도 주어지는 다양한 창업혜택들로 인해 부산 사업설명회 신청페이지가 열리지 마자, 하루에 신청이 30팀 이상씩 들어오고 있는 상황

아이센스리그PC방 부산 사업설명회 참석 시 PC방 창업 브로슈어, 아이센스 정품 장패드, 자체제작 공책 등 다양한 창업혜택들이 무료로 제공되며, 당일 계약 시 재창업보험 체결, 신규 인테리어 ‘미드나잇’ 무상 업그레이드 등 창업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피씨방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이다보니 이번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부산’편에서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동안 여러 타사 PC방 사업설명회가 진행되었지만, 대부분 본사 PC방의 경쟁력만 소개하는 뻔한 설명회였다면,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는 이런 점들을 보안해 정말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소개하며 피씨방 성공노하우, 운영 비법 등을 무료로 전수하여 좀 더 PC방창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었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 부산 사업설명회는 1차로 홈페이지에서 접수 후, 초대장이 발송되면 해당 날짜, 시간에 맞춰 해당 장소에 방문해 40~50분에 걸친 사업설명회를 듣게 된다. 사업설명회 참석 한 고객들의 대부분은 20~60대의 다양한 연령층의 예비창업자들이며, 사업설명회 끝난 이후 궁금사항들은 창업전문가들과의 1:1 개별 상담을 통해 창업비용 견적, 대출 견적 등 자세한 내용까지 나눌 수 있어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3/22(금)에 개최되는 부산 사업설명회 신청페이지가 오픈되고 현재 전화, 신청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며 “많은 분들을 모두 모시고 싶지만, 장소가 한정적이라 선착순 100명까지만 접수를 받아 초대장을 발부할 예정이기 때문에 빠른 신청을 바란다” 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 부산 사업설명회는 3/22(금) 오후3시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진행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