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박명수가 선택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3월 추가 사업설명회 서울, 부산에서 개최!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9.03.09 09:00
  • 댓글 0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박명수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2월 성공적인 창업설명회 열기에 힘입어 3월 11일, 18일은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22일은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21년 동안 운영된 프랜차이즈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본사 내에 정부 지정 인테리어 연구소를 운영하면서 특허 출원 받은 벌집소굴방을 포함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시킨 편안하고 차별화된 인테리어 설계와 R&D부서의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공격적인 매장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꾀하고 있다.

특히나 요즘 벌툰이 더 주목을 받고 있는데,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실내놀이공간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편안한 공간에서 만화책을 읽으며 보드게임, 마사지기계, 커피, 디저트, 밥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에서 추가로 진행하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3월 11일, 18일 오후 1시에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3월 22일 오후 12시에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단독 개최될 예정이며, 해당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만화카페의 전망, 매출, 마케팅까지 창업 교육에 대한 팁을 무료로 전수해줄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사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약 2,000만원 상당의 총 12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높은 오픈 매출에 대한 기대와 함께 창업이 처음인 예비 창업자들이 가지는 매장 홍보, 마케팅에 대한 부담감도 낮춰주고 있다.

현재 벌툰에서 3월 한정으로 제공되는 창업혜택에는 SNS마케팅 3개월 무상지원과 함께 블로그, 네이버 파워링크 및 현수막 등 온/오프라인 기본 홍보비를 지원하며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비는 100% 면제 등이 포함된다고 한다.

또한 복합문화공간 완성을 위한 마사지기계와 인기보드게임이 지원되고,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도서프로그램 제공 그리고 도서 도난 방지기,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지원, 고객들에게 인기만점인 벌툰 캐릭터쿠션과 피규어 지원 등을 포함하여 약 2,000만원 상당의 총 12가지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 특히 이번에 본사창립 21주년을 기념하여 부산 코모도 호텔에서 진행되는 벌툰의 사업설명회는 벌써부터 신청자가 폭주하고 있는 관계로 선착순 50명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시면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