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부동산투자/재테크 교육 전문 브랜드 ‘랜드프로 아카데미’가 부동산 실무 중심의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을 운영한다.

랜드프로 아카데미에 따르면 중개실무 전문가란 ‘토지와 건축물 등 토지의 정착물 중개를 영업하는 전문 중개업자’를 말한다. 흔히 경매, 토지, 상가, 수익형, 세무 등 다양한 지식으로 타인의 부동산을 분석하여 중개할 수 있는 이들을 일컫는다.

보통 중개실무 전문가는 경/공매 대상물의 입찰, 매수 업무 전반을 대행하고 부동산 관련 각종 법규 및 세제 자문 의뢰와 부동산 재개발, 재건축 타당성 조사 등을 맡아 진행하게 된다. 때문에 해당 직업 종사자에게는 체계적 부동산실무 교육에 의한 전문 지식 습득이 요구되고 있다.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은 부동산 중개실무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전문 직업인 양성 패키지다. 다양한 실전사례를 활용해 수강생의 부동산중개업 실무 감각을 키워 준다는 점이 특징이며 수강생은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불법 또는 위법 건축물 거래 시 대처요청과 각종 물권 계약서 작성법을 보다 직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해당 부동산강의는 부동산중개실무를 중심으로 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수익형부동산, 상가투자 실무, 부동산마케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과정 80% 이상 이수 시 중개실무 전문가 과정 수료증이 발급된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부동산중개업, 부동산강의에 필요한 PDF 교안이 제공되며 원활한 학습을 위한 1대1 맞춤형 학습관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수강생에게는 고속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온라인 단과 강좌 10만원 할인쿠폰 등의 프리미엄 혜택이 증정된다.

한편 랜드프로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을 위한 ‘중개실무 전문과 과정’ 4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