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해외 여행객이 늘면서 해외 유입 감염병이 지난해 보다 36%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9월 20일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우리나라 해외 유입 감염병 사례는 2010년 이후 매년 400명 내외로 신고됐다. 그러나 이후 매년 늘어나 올해는 전년 동기 대비 35.6% 증가했다.

해외 여행객은 늘어나지만 어떻게 질병관리를 해야 하는지 모르는 추세이다.

손 세정 뿐만아니라, 여성들은 더운 나라에서는 y존에 찜찜함이나 불편함을 더 호소하는데 물놀이 후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y존 청결제는 꼭 챙겨야 하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해외여행을 즐기는 여성들은 레져활동을 많이 하면서 청결제 사용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데 그에 맞는 여성청결제 상품들이 많이 출시 되어 있지 않고 있으며 항공법에 의해 100ml 이상 청결제는 기내반입을 할 수 없어 대부분에 여성청결제는 기내반입이 되지 않는다.

(주)미나래 에서는 천연여성청결제 이너센스s 라는 질정타입을 6정씩 소형케이스에 담아 여행용으로 여성들의 파우치에 소지하기 편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여행용여성청결제로 올해 30%이상 매출 상승 하고 있다.

또한 요즘 여름 휴가철 뿐만아니라 연말연시 더욱 해외여행 예약이 늘어 나고 있어서 꾸준히 주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이제는 청결제는 집에서 뿐만아니라, 휴대용으로 준비하는 상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 된다.

연말 데이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이나 갱년기를 맞아 y존에 좀더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늘어날 수록 여성청결제는 이제 더 이상 숨기며 쓰는 상품이 아닌 여성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

이너센스s 는 휴대용 여성청결제로써의 역할은 물론이며 피부에 탄력을 동시에 주는 제품으로 y존 케어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여성건강 전문기업 (주)미나래 대표적인 상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