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셀럽들이 애용하는 가구로 입소문을 탄 북유럽 스타일 가구 라오메뜨 인천점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8.10.06 10:01
  • 댓글 0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인기 방송되고 있는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가수 겸 방송인 연예인이 라오메뜨의 '우드슬랩 식탁'을 사용한 바 있다. 라오메뜨 우드슬랩은 최고급 하드우드 수종으로 북미산 원목을 선별 수입해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진하고 화려한 나이테와 자연스러운 결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개그맨 박수홍도 라오메뜨의 식탁, 소파, 침대 등을 사용하며 주목을 받았고 유명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가구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오메뜨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 제품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하반기 출시한 소파, 거실장, 식탁 등 여러 신제품들의 경우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SNS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장소 구분 없이 두루 어울리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라오메뜨 제품의 매력 포인트라 할 수 있다.

라오메뜨는 인천가구단지, 파주출판단지, 김해가구단지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이 가까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체험형 쇼룸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라오메뜨 매장 본점은 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탁월한 입지 조건 덕분에 서울 뿐 아니라 부천, 시흥, 화성 등 인근 도시 거주 고객들의 방문 사례가 많다.

셀럽은 'Celebrity'의 줄임말로 유명인을 지칭하는 용어다. 특히 유명 연예인들을 셀럽으로 부르는 가운데 이들이 사용하는 일상생활 속 아이템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높다. 최근에는 인천가구단지 소재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의 여러 제품이 셀럽의 애용품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셀럽들이 애용하는 가구로 입소문을 탄 가운데 다양한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히 아쿠아텍스 소파, 카우치 소파, 통가죽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 TV 다이 거실장, 화장대 등을 매장에서 전시하고 있어 취향에 따른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