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나에게 만족감을 주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란 뜻의 ‘소확행’이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푸른 바다 속 열대어와 산호초의 향연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필리핀 세부는 휴양과 힐링의 섬으로 유명해 소확행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 삼아 여유롭게 휴양을 즐기거나, 스노쿨링 혹은 낚시 등을 만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에도 좋기 때문이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이 함께 찾아 여가를 만끽하거나, 저마다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부호핑투어도 다양해 필리핀세부는 소확행을 위한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삶이 지치고 힘든 순간, 필리핀 세부를 찾아 재충전을 즐기려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마련된 '놀자호핑'은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여행객들의 흥을 돋는 투어진행으로 젊은 손님들이 유독 많이 보유한 세부호핑투어 전문 여행사법인이다.

국내에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세부여행의 높은 인기만큼이나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많아 어떤 선택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단연 최고의 서비스는 물론, 호핑묶음팩, 패러세일링, 제트스키와 같은 해양스포츠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곳이다.

약 8년 전부터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스쿠버다이빙을 전문으로 운영하며 언제 누구와 함께 찾든 힐링의 섬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유여행객을 위한 소중한 투어를 앞장서고 있다.

가령 대부분의 호핑업체들은 호핑샵이 없이 운영하는데 반해 이 곳은 호핑샵을 함께 보유하고 있고 라운지를 운영하여 바닷가 앞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좋고, 일정에 따라 픽업, 드랍이 모두 제공되어 원하는 일정에 따라 실속형으로 누리기에 좋다.

또한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유명 맛집이 포함된 점심식사가 맛집탐방을 비롯해 필리핀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관광코스 여행도 체계적으로 서비스해 안락한 휴식을 제공해 줄 편안한 숙소 및 픽업 서비스를 누리며 여행 속 추억을 만들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호핑투어 일정에는 난루수안섬, 힐룽둥안 관광을 비롯해 스노클링과 줄낚시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인가 높고,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카와산 캐녀닝투어, 경비행기투어 등 다양한 컨셉의 투어를 직접 체험한 손님들이 작성한 실제 후기들이 상당히 많이 모여있고 후기를 보고 결정을 하면 도움이 된다.

유사업체도 많아 사전 예약 시 주의가 필요한 만큼 놀자호핑 사전 예약시 네이버 카페와 카카오톡으로 꼭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는 등 어느 것 하나 허투루 하지 않아 고객과의 탄탄한 신뢰를 쌓아온 곳은 오직 이 곳 밖에 없다.

모처럼만의 휴식을 즐기기 위해 찾은 필리핀 세부에서 휴식과 추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여행을 원한다면 세부호핑투어 전문점인 이 곳에서 나만을 위한 투어를 예약해 보는 건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