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그동안 감사한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마린 하이드로 2종’과 함께 깊어지는 주름과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마린 안티에이징 OA 2종’을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했다.

마린 하이드로 라인은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150ml)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100ml)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만 5000원 대이다.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마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을 활성화시켜준다.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은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 마린 하이드로 패스™가 피부 속 수분 채널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할 뿐 아니라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까지 높여준다.

‘마린 안티에이징 OA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린 안티에이징 OA 라인은 피부 깊숙히 마린의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해 주름을 케어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마린 안티에이징 OA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150ml)와 에멀젼(100ml)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종 세트 11만 5000원 대.

‘마린 안티에이징 OA 스킨 리파이너’는 풍부한 보습력과 영양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를 유연하게 정돈해주고 마린 에너지의 생기를 공급해 보다 탄력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마린 안티에이징 OA 에멀젼’은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달하고 진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손상을 방지해준다.

리리코스 선물세트는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