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제주 생(生) 돼지고기, 고기가 만두를 만든다”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동원F&B가 차승원을 모델로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의 신규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CF의 컨셉은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의 비밀’이다. CF는 멋스러운 정장 차림으로 등장한 차승원이 마트에서 쇼핑 중인 윤유선에게 다가가 그녀의 눈에 들어온 왕만두에 담긴 비밀에 대해 알려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차승원이 윤유선에게 전해준 비밀은 그녀가 고른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에 ‘고기의 왕’인 제주 생 돼지고기가 가득 들어있다는 것.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는 청정지역에서 자란 제주 생 돼지고기를 가득 담아 담백하고 잡냄새가 없으며 양배추, 양파, 부추, 무, 배추, 마늘 등 6가지 신선한 국내산 야채를 넣어 만두의 맛과 영양을 살린 제품이다. 또한 만두피 반죽에 찹쌀, 찰보리, 감자가루를 넣고 VDP(Vacuum Dough Process) 공법으로 반죽 속의 공기를 제거해 쫄깃하며 만두피의 두께가 얇아 만두소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한 TV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차줌마’로 불리고 있는 배우 차승원의 이미지가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의 건강한 재료와 풍부한 맛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의 가격은 469g 2개 묶음에 9,500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