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핑구 테마 스노우빌리지 개장
2025-11-26 승동엽 기자
민주신문=승동엽 기자|휘닉스 파크는 개장 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캐릭터 핑구와 협업한 스노우빌리지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노우빌리지는 '휘닉스로 떠나는 핑구의 해피 윈터데이'를 콘셉트로, 남극 이글루 펭귄마을을 구현한 썰매장이다.
휘닉스 파크는 지난 21일 스키장 두 개 슬로프를 개장한 후, 추가 슬로프 운영과 스노우빌리지 정식 오픈을 위해 제설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핑구 캐릭터가 적용된 스노우빌리지는 내달 5일 문을 연다.
스노우빌리지 내 키즈 튜브썰매존은 스키장 개장과 함께 먼저 운영을 시작했다. 다음달 5일부터는 자이언트 튜브썰매존도 추가 개장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모빌투어 프로그램이 더해진다. 공간 곳곳에는 핑구 대형 조형물과 이글루 포토존이 배치돼 캐릭터 테마 공간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는 스노우빌리지 입장권인 '핑구 패스'도 현장 판매를 시작한다. 패스에는 스노우빌리지 이용권과 함께 핑구 굿즈 3종(엽서·스티커·랜덤 키링)이 포함된다.
스키하우스 펭귄 카페에서는 휘닉스 와플과 음료, 핑구 랜덤 키링을 더한 간식 세트도 선보인다.
또 블루동 로비에는 핑구 테마의 셀프 촬영 부스도 설치돼, 핑구 프레임으로 꾸며진 즉석 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출력할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는 겨울 시즌 한정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운영 및 상품 정보는 휘닉스 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