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전소정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41주년 기념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41주년 기념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1주년 기념 ‘럭셔리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에는 ‘글 쓰는 건축가’로 알려진 유현준 교수, 피아니스트 문아람 등과 함께하는 ‘힐링 뮤직 북 콘서트’가 진행된다.

힐링 뮤직 북 콘서트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강연 및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성인에 한해 사전 예약자 선착순 50명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앞서 오는 27일에는 하이엔드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자사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골프 클래스’를 개최한다.

원데이 골프 클래스는 PXG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KPGA 장훈석 프로가 참여해 골프 이론 교육과 1대1 원포인트 비거리 레슨을 진행한다.

또한 'PXG 클럽 피팅밴' 서비스도 제공해 PXG의 다양한 클럽과 프리미엄 피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41년 레거시의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서 호캉스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계 저명한 인사들과 함께 하는 만큼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이 될 것”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